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원역미용실 내돈내산 노원미용실 1인미용실 비베러헤어
    룡룡정보 2024. 9. 23. 15:33
     

    비베러헤어

    위치 : 서울 노원구 동일로 218길 25 석창빌딩 1층 103호

    전화 : 0507-1308-2786

    영업시간

    화~금 : 10시30분 ~ 19시

    토 : 10시30분 ~ 20시

    (일,월 휴무)

    예약방법

    네이버예약

    (100%예약제)

    찐으로 내돈내산!!

    원래는 회사 근처 미용실을 5년넘게 다니다가

    회사 이직하고 더이상 그 쪽으로 갈 일이 없어서

    새로운 미용실을 찾고

    다닌지 1년만에 첨으로 포스팅하는 곳ㅋㅋ

    즉!!! 그만큼 검증됬다는 뜻!!!ㅋㅋ

    내가 노원 미용실 중에 비베러헤어로 선택한 이유는

    ✔️노원역에서 가까울 것

    ✔️1인미용실 일 것

    ✔️ 후기 좋은곳

    을 찾다가 발견한 노원역미용실 비베러헤어!!!

    네이버예약만 3번이지 사장님께 직접예약한거 까지 합치면

    5-6번 정도 갔을 것같다ㅋㅋㅋ

    우선 변경 전 후 사진을 보시라

    완전 컬 탱글탱글하게 잘나옴ㅋㅋㅋㅋㅋ

    이렇게 컬 빠방하게 잘 나온 곳이 어디냐 하면은!!!!!


     

    외관부터 아주 갬성터지는 곳

    미용실이라고 보이지 않을 만큼 마치 갬성카페 너낌의 외관

    그리거 아주 쿨한 사장님은 가격표를

    대놓고 붙여놓으심ㅋㅋㅋㅋ

    멋져부려!!!

    심지어

    첫방문하면 30%할인!!!

     
     
     

    외부 못지않게

    내부도 갬성이 만만치 않다ㅋㅋ

     
     
     

    둥글둥글한 인테리어가 컨셉 인 미용실

    아주 깔끔하고 너낌있는 곳이라

    요기서 머리 받으면 아주 기분좋아짐ㅋㅋ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갬성 한스푼 추가ㅋㅋ

    갬성에 하얀쉬폰커텐은 국룰이져ㅋㅋ

     

    그리고 완전 투명한 가격표!!!

    이렇게 대놓고 가격이 있는 곳이 있냐구여ㅋㅋ

    신뢰도 상승 뿜뿜!!!!ㅋㅋ

    심지어

    현금결제하면 10%할인!!!

    그리구 펌 이나 염색 할때 클리닉 추가하면

    클리닉은 50% 할인!!!

    미쵸따 미쵸써

    가격 넘나 서윗함ㅋㅋㅋㅋ

     
     
     

    파마 전 밋밋한 내머리ㅋㅋ

    생동감없음ㅜㅜ

    끝으머리에 미세하게 남아있는 파마로 지저분해보임ㅜㅜ

     

    파마하기 전 머리 잘라주며

    지저분한 머리카락 정리해주고

    머리 자르는 것도 내 얼굴형을 고려하여

    맞춤으로 아주 잘 잘라주심ㅋㅋ

    클리닉 당연히 해야쥬ㅋㅋ

    펌이나 염색 할 때 클리닉 필수우우우!!!!

    바쁜 직장인에게 머리손질은 사치이기에

    관리가 편한 굵은 웨이브로 알아서 예뿌게

    잘 해달라고 말씀드림ㅋㅋㅋ

    양쪽 길이 잘 맞춰가며 컬을 말아주심ㅋㅋ

     

    어디 뜨거운 곳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아주 세심하심ㅋㅋ

    이제부터는 기다림의 시간!!

    (그런데 생각보다 지짜 빨리끝남!!!

    파마끝나고 머리 말리는데 까지

    정확하게 2시간15분 걸림!!)

     
     

    두번의 열 처리를 끝내고

    컬을 풀고 머리 감기전 내 머리상태

    아주 컬이 잘 나온 너낌인뒈!!!!

    두근두근

    머리를 말려보자!!!!!

     

    오 디박ㅋㅋ

    컬 너모 잘나왔자나!!!!

    여기 파마맛집인정!!!!!

    맨날 염색만 하다가 파마 첨 해봤는데

    지짜 넘나 맘에들어!!!!

    머리가 아주 탱글탱글해짐!!!!!

    머리에 생동감 있어짐!!!!

     
     

    변경 전 후 사진을 옆에 두고 보면

    확실히 차이가 많이 난다!!!

    그리고 무엇보다 맘에드는게

    귀 위쪽으로도 볼륨감이 살아나서

    쳐져보이거나 무거워보이지 않고

    머리가 전체적으로 생기있어보임!!!!!

    심지어 손질도 넘나쉬움!!!!

    머리감고 젖은상태로 에센스 듬뿍발라주고

    그냥 막 말린다음에

    어느정도 마르고 나면 머리를 절반으로 나누고

    뒤쪽으로 꼬아가면서 말리면 끝!!

    컬크림+에센스 섞어서 발라주면 아주 완벽!!!!

     
     

    나 똥손인데 집에서 해봤더니

    정말 탱글탱글 머리가 잘 살아있음ㅋㅋ

    심지어 전날 머리감고 자고

    담날 일어났는데도 컬 계속 잘 살아있음!!

    왕신기ㅋㅋㅋㅋㅋ

    대만족이다 정말ㅋㅋㅋㅋ

    담달에는 염색하러 가야쥐!!!!

    시간지나서 컬 조금 풀리면

    위 사진과 같은 느낌이 날것만 같다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