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런닌이 나이키런닝화 페가수스41 사이즈추천,장단점 솔직후기
    룡룡정보 2024. 9. 9. 11:19

     

    나이키 페가수스 41

    NIKE AIR ZOOM PEGASUS 41

    색깔은 총4가지 +1가지(출시예정 블루프린트)

    형광노랑색깔은 품절임!!

     

    나는 런닌이라 잘 모르지만

    런닝화는 저런 형광노랑색깔이 제일 인기많은 듯하다!!


     

    간단한게 브리핑하자면

    나는 발사이즈 운동화 240~245

    발 볼 넓은편

    나이키 페가수스41

    250사이즈로 샀음

    반 사이즈 업 추천!!

    (245사이즈도 불편함없이 잘 맞았는데

    앞코부분에 여유가 없어서

    250사이즈 신어보니

    똑같이 편한데 앞코 여유가있는 250으로 픽!!

     

    하루 뛰고와본 결과

    나는 개인적으로 발을 꽉끼게 신는

    스타일이여서 그런지 250이 살짝

    크게 느껴지긴했음.. 그래도 꽉끈해서 낫벧

    아직 어색하지만 잘 신고 뛰어바야징)

     

     
     
     

    신랑꺼 내꺼 둘다 샀음

    신랑은 반 전문가용^^ 나는 초급용ㅋㅋ


     

    사실 내 런닝화는 살 생각없다가

    신랑꺼 사면서 슬쩍 봤는데 이게 눈에 딱 들어옴ㅋㅋㅋㅋ

    내 눈에 제일 예뻐보였음!!!

     

    사실 돈을 써야 운동을 하는거 국룰 아닌가여?ㅋㅋ

     

    아직 ALL 형광색은 런닌이인 나에게 부담스러워서

    포인트로 형광색깔이 콕콕 발혀있는

    밋 화이트/브라이트 크림슨/글레이셔 블루/크롬

    색깔로 픽!!!

     

    신발이 전체적으로 와플형식의 메쉬소재 느낌이 나고

    사진엔 잘 안보일 수도 있으나

    전체적인 색감은 핑크 느낌인데

    발등부분에는 노랑형광색이 안감으로 덧대져있어서

    오묘한 느낌마져 든다

     

    갑피에 개선된 엔지니어드 메쉬를 적용해

    무게를 줄이고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공홈설명)

     

    불 꺼놓고 조명키고 찍은 사진인데

    페가수스41은 스카치느낌도 군데군데 있어서

    디테일에 신경 많이 썼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런닝화는 절대로 구겨신으면 안된다고

    끈을 많이 풀어놓은 상태로 신어야한다고

    아주 나에게 신신당부함

     

     

    신발끈 디테일 정말 너모 기여워

    형광노랑이 중간중간 들어가져있어서

    눈에 더 잘 들어옴

     

    뛸 때 통통 거리는 느낌이 아주 좋음ㅋㅋ

    무겁지 않고 뭔가 발에 착 붙는 느낌이 든다

     

    페가수스의 반응성 좋은 쿠셔닝은 일상적인 로드 러닝에

    활력 있는 느낌을 불어넣습니다.

    듀얼 에어 줌 유닛과 리액트X 폼 중창이 결합되어

    더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에너지 반환력을 선사한 아이템.

    (공홈설명)

     

    접지력이 좋아보이는 신발밑창

    이거 신고 술마시러가면 절대 안 미끄러질 꺼라고

    신랑이 말함...^^

     

    와플 패턴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처 고무 밑창으로

    접지력과 유연성 전달

    (공홈설명)

     

    바닥에 미끄러지지않아서 안정성에 좋고

    신발 자체가 편한편인 듯!!

     

     

    신고나니 더 예뿐 나의 첫 런닝화!!

     

     

    신발 혀도 도톰하고

    전체적인 쉐입이 동글동글한 느낌

     

    앞꿈치와 뒤꿈치의 에어 줌 유닛을 감싸는

    리액트X 폼 중창이 발걸음에 에너지 넘치는 느낌 선사

    푹신한 카라, 설포, 깔창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핏 연출

    (공홈설명)

     

    나이키 런닝화 등급

    런닌이용 (쿠션감+탄성감) : 페가수스

    부상방지용 (지지력) : 스트럭쳐

    회복훈련용 (쿠션감) : 인빈서블

    대회용 (탄성감) :

    줌플라이,알파플라이,베이퍼플라이,스트릭플라이

    블로그 handuelly 참고

    내가 산거는 완벼크한 런닌이용ㅋㅋ

     

    차근차근 열시미 달려보쟝!!

     

    확실히 발바닥에 피로감은 덜 하고

    뭔가 통통거리는 느낌이 들긴했다ㅋㅋㅋ

    그런데

    하루 뛰고와서 저기 발뒤꿈치도아닌

    뭔가 애매한 부분에 물집 쵸금 잡힘..ㅋㅋ

    막 엄청 거슬릴정도는 아니라 갠춘하긴하지만

    계속저렇게 생기는건 아니게쮜...

     

     

     
     

     

     

     

     

Designed by Tistory.